저 요즘 아침에 씻고 나와서 선크림만 바르고 나가는 게 루틴의 전부인데 ㅋㅋㅋㅋ 유튜브 보면 다들 6시에 일어나서 물 한 잔, 스트레칭, 세안, 스킨케어, 운동, 아침밥까지 챙겨먹고 출근한다는 거 보고 진짜 다른 세계 사람들인가 싶었어요 😂
저는 알람 다섯 번은 기본으로 누르고 허겁지겁 나가는 스타일이라... 저녁은 그래도 씻고 이것저것 바르는 시간이 좋아서 나름 열심히 하는데 아침은 왜 이렇게 못 하겠는지 모르겠어요. 아침형 인간이 진짜 타고나는 건가요 아니면 훈련이 되는 건가요 ㅠㅠ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올려봤어요 😅 저처럼 아침 포기한 분들도 많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