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진짜 너무 힘들었어서 주말에는 무조건 쉬어야겠다 했는데… 막상 금요일 되니까 '어디 나가야 하나' 이 생각이 드는 거예요 ㅋㅋㅋㅋ 이게 뭔가 싶어서.
그냥 집에서 유튜브 보고 배달 시켜먹고 누워있으면 완벽한 하루인데, 그러면 또 밤에 '나 오늘 뭐 한 거지…' 하면서 자괴감 살짝 드는 그 패턴 ㅠㅠ 여러분도 이 사이클 타시나요?
그냥 카페라도 나가서 창가에 앉아 아무것도 안 해야 하나 고민 중이에요. 밖에 있으면 적어도 나간 것 같아서 ㅋㅋㅋ 여러분 주말 계획 있으신 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