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어? 좀 쌀쌀한데?' 싶어서 얇은 가디건 하나 챙겼거든요. 근데 낮 되니까 갑자기 찜통 더위... 가디건은 가방에 처박혀 있고 저는 땀 뻘뻘 흘리면서 다녔어요 ㅋㅋㅋㅋ 이 날씨 일교차 때문에 뭘 입어야 할지 매일 아침 고민이에요. 얇게 입으면 아침에 춥고, 두껍게 입으면 낮에 죽겠고. 날씨야 제발 좀 정해줘...🥲 여러분도 요즘 이 날씨 적응 어려우신 거 저만 그런 거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