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상담 다녀온 분들 계시면 여쭤보고 싶어서요. 저 요즘 피부톤이 너무 칙칙해져서 뭔가 받아볼까 해서 동네 피부과 두 군데 상담을 받아봤거든요.
근데 같은 시술인데 병원마다 가격 차이가 생각보다 꽤 크더라고요. 한 곳은 꽤 저렴하게 얘기해줬는데 다른 곳은 거의 두 배 가까이 차이가 나서 뭘 믿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장비 차이인지 원장 경력 차이인지 아니면 그냥 입지 차이인지... 그게 제일 궁금하더라고요.
혹시 피부과 시술 가격 비교하실 때 기준 잡는 게 있으신가요? 무조건 싼 게 낫지는 않을 것 같고, 그렇다고 비싸다고 다 좋은 것도 아닌 것 같아서요. 상담받을 때 뭘 확인하면 좋을지도 같이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