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트러블 날 때마다 애크논 크림 꾸준히 썼었는데, 어느 순간 효과가 좀 덜한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끊었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리뉴얼 됐다는 얘기를 듣고 약국에서 하나 사봤어요.
일단 용기 디자인이 좀 달라졌고, 텍스처가 기억보다 살짝 묽어진 느낌이에요. 바르면 흰 자국이 좀 남는 건 여전하긴 한데, 예전보다는 그나마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자세히 기억이 안 나서 비교가 어렵긴 해요 😂
효과 면에서는 아직 2주 정도밖에 안 됐는데, 생리 전에 올라오는 턱 쪽 트러블에 바르고 잤더니 다음날 확실히 가라앉는 속도가 빠른 것 같았어요. 물론 개인 피부마다 다르니까 단정짓기는 어렵지만, 저한테는 지금은 꽤 잘 맞는 것 같아서 당분간 계속 써볼 것 같아요.
가격도 약국 기준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트러블 케어 루틴 고민 중이신 분들은 한번쯤 시도해볼 만한 것 같아요. 저는 전에 잠깐 끊었던 게 후회될 정도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