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눈 뜨자마자 알람 끄고 이불 속에서 '오늘 할 일' 머릿속으로 쭉 훑는 그 시간이 하루 중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근데 문제는 그 5분이 20분이 된다는 거..😂
저 요즘 아침 루틴 만들어보려고 노력 중인데 세수하고 로션 바르는 것만 해도 뭔가 '나 열심히 사는 사람이다' 느낌 들어서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ㅎㅎ 반대로 저녁에는 씻기 싫어서 소파에서 한 시간 버티다가 결국 겨우 씻고 들어오는 편인데ㅋㅋ 여기 분들은 아침파인지 저녁파인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