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오늘 낮에 반팔 입고 나갔다가 저녁에 얼어 죽는 줄 알았어요 ㅠㅠ 일교차가 얼마나 크길래 이러는 건지... 아침에 뉴스 봤을 땐 최고기온 23도라길래 그냥 얇은 거 걸치고 나갔는데 해 지고 나서 완전 겨울이더라고요 진짜.
요즘 이렇게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니까 가방에 맨날 긴팔 하나씩 챙겨다녀야 하나 싶기도 하고, 그렇다고 챙기면 또 낮에 더워서 들고 다니기 귀찮고 ㅋㅋㅋ 이 애매한 환절기가 제일 힘든 것 같아요.
다들 요즘 날씨 어때요? 저만 유독 이런 날씨에 약한 건지 벌써부터 몸이 으슬으슬한 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다들 건강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