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자유

아침에 알람 끄고 10분 더 자는거 진짜 못 끊겠어요 ㅠㅠ

탄탄러너Lv.3글로우1시간 전조회 6추천 0댓글 0
저만 그런가요... 루틴 열심히 짜놓고 매일 아침 알람 끄자마자 '5분만'하고 또 자는거 ㅋㅋㅋㅋ 결국 세안이고 뭐고 다 허겁지겁 하고 나가게 되는데 그러면서도 또 같은 짓 반복이에요. 그나마 저녁 루틴은 좀 낫거든요? 씻고 나서 귀찮아도 뭔가 하나씩 하다보면 은근히 힐링이라서요. 근데 아침은 진짜 시간이 없으면 없을수록 멍때리는 시간이 늘어나는 이상한 현상이... 왜 그런거죠 ㅠ 뇌가 아침을 거부하는건지 아침형 인간 되고 싶다는 꿈은 수십년째 꿈으로만 남아있습니다^^ 혹시 아침 루틴 잘 지키시는 분 있으면 비결 좀 알려주세요 진짜로ㅠ
👍 추천 0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