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항상 벌개서 고민이에요. 운동하거나 긴장하면 특히 심해지는데, 요즘은 그냥 가만히 있을 때도 양 볼이 빨간 게 사진에 다 잡혀서 너무 스트레스예요ㅠㅠ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 받으면 홍조가 나아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막상 알아보려니 병원마다 가격이 너무 다르더라고요. 한 곳은 1회에 꽤 비싸게 부르고 다른 곳은 그보다 훨씬 싸게 말하는 데도 있어서 어디가 적정한 건지 감이 안 와요. 혈관 레이저라고도 하고 여러 종류가 있는 것 같아서 더 헷갈리고요.
실제로 홍조 때문에 레이저 받아보신 분 있으시면 몇 회 정도 받으셨는지, 효과는 어느 정도였는지, 가격대는 얼마 정도 예상하면 되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피부과 상담은 무료인 곳도 많으니까 일단 여러 군데 가보는 게 맞는 건지도 모르겠어요. 비슷한 고민 있으신 분들 많을 것 같아서 용기 내서 글 남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