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턱이랑 입 주변이 자꾸 당기고 갈라지더라고요. 립밤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고, 그냥 집에 있던 비판텐을 발라볼까 싶은데 얼굴에 써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서요.
원래 상처나 기저귀 발진 같은 데 쓰는 용도잖아요. 그러다 보니 얼굴 피부에 쓰면 모공이 막힌다거나 트러블이 생기는 거 아닌지 걱정이 되긴 해요. 특히 저는 턱 쪽에 가끔 올라오는 편이라서 더 신경 쓰이더라고요.
주변에서 입술 주변이나 코 밑 갈라질 때 바른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직접 써보신 분들은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소량만 발라야 한다든지 주의할 점 있으면 같이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