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턱선이랑 볼 쪽에 피지 분비가 좀 많아진 것 같아서 이런저런 제품들 찾아보다가 셀라딕스 큐스카겔이라는 걸 알게 됐어요. 주변에 써본 사람이 없어서 후기가 너무 궁금한데 여기 쓰신 분 계신지 여쭤보고 싶었어요!
피부과 선생님한테 피지 조절이랑 모공 케어에 신경 쓰라는 얘기를 들어서 기초 루틴을 좀 바꿔보려던 참이었거든요. 겔 타입이라 산뜻할 것 같기도 하고, 여름 지나고 나서 피부가 좀 예민해진 상태라 새 제품 들이는 게 조심스럽기도 해서 선뜻 구매를 못 하고 있어요.
혹시 쓰고 계신 분 있으시면 피부 타입이랑 쓰신 기간이나 사용감 정도만 간단하게 알려주셔도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피지성 복합성 피부인데 맞을지도 궁금하고요. 자극 있는지도 궁금해서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