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턱선이랑 볼 쪽으로 트러블이 자꾸 올라와서 피부과를 좀 제대로 다녀봐야겠다 싶더라고요. 집이 부평 근처인데 주변에 아는 분들한테 물어봐도 다들 홍대나 강남까지 가신다고 해서... 거기까지 가기엔 너무 멀어서 망설여지는 중이에요.
혹시 부평이나 부평역 근처에 피부과 다녀보신 분 계세요? 레이저 시술보다는 일단 트러블 관리나 압출, 진정 쪽으로 알아보고 있는데요. 시술 강요하거나 너무 상업적이지 않은 곳 위주로 찾고 싶어서요. 의사 선생님이 꼼꼼하게 봐주시는 데면 더 좋고요.
동네 피부과가 오히려 단골 챙겨주는 느낌이라 좋다는 말도 들었는데 실제로 다녀보신 분들 경험담이 궁금해요! 가격대나 분위기 같은 것도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