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급날이라 아침에 통장 잔액 보고 기분 좋게 출근했거든요ㅋㅋㅋ 점심도 평소엔 편의점 가던 거 오늘만큼은 제대로 먹자~ 하고 근처 파스타집 갔다왔어요.
근데 퇴근하면서 카드 명세 알림 보니까 이미 관리비 나가고 적금 빠지고 지난달에 할부 걸어둔 거 결제되고... 실질적으로 남은 돈 보니까 갑자기 현타 오는 거 있죠 😂 아니 분명 들어왔는데 어디 간 거야 진짜.
매달 이 루틴인데 매달 놀람ㅋㅋㅋ 혹시 저만 이래요? 월급날 부자 되고 월급날 거지 되는 사람 저 말고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