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 주 너무 고됐어서 이번 주말만큼은 침대에서 뒹굴다가 유튜브 보고 배달 시켜 먹으면서 쉬어야지 했거든요. 근데 막상 금요일 퇴근하고 나니까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거예요 ㅋㅋㅋ 카페 가서 책이라도 읽거나 아니면 운동이라도 가야 하나 싶고. 생산적인 주말을 보내야 한다는 강박이 어디서 오는 건지 모르겠어요 😂 그냥 쉬는 것도 생산적인 거라고 스스로 세뇌 중인데 잘 안 되네요. 여러분은 이번 주말 뭐 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