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거울 볼 때마다 눈밑이 너무 꺼져 보여서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ㅠㅠ 다크서클이랑 겹쳐서 그런지 그늘이 엄청 지는데, 화장으로 커버하는 것도 한계가 있더라고요. 주변에서 눈밑 꺼진 부분에 필러 맞으면 훨씬 나아진다고 해서 요즘 슬슬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근데 눈밑은 피부가 얇고 예민한 부위라서 멍이 오래 간다거나, 잘못 맞으면 오히려 부어 보인다는 얘기도 들었거든요. 뭉치거나 시술 후 관리가 까다롭다는 얘기도 있고... 실제로 해보신 분들은 어떠셨나요? 일상 복귀는 얼마나 걸렸는지도 궁금하고요.
경험 있으신 분들 솔직한 후기 들을 수 있을까요? 시술 전에 꼭 체크해야 할 점 같은 것도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