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매일 밤 자기 전에는 내일은 일찍 일어나서 세안도 천천히 하고 선크림도 꼼꼼히 바르고 여유롭게 출근해야지~ 다짐하는데... 막상 아침에 알람 끄고 5분만 더 하다가 결국 세수만 하고 허겁지겁 나가는 게 일상이 돼버렸어요 ㅋㅋㅋㅋ 저녁 루틴은 또 엄청 열심히 하거든요? 그게 더 웃긴 거임. 밤에는 시간도 없는데 꾸역꾸역 다 하면서 아침엔 왜 이러는 건지.
요즘은 그냥 포기하고 저녁 루틴에 올인하는 방식으로 살고 있어요 ㅎㅎ 아침은 씻고 선크림만 바르는 게 현실 목표가 됐달까... 근데 이게 은근 마음 편하더라고요. 여러분은 아침파세요 저녁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