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웃긴 게 오늘 12시 되자마자 뭐 먹을지 고민 시작했거든요 ㅋㅋㅋ 국밥? 아니 어제 국물 먹었는데. 파스타? 어제그제 밀가루 먹었는데. 그럼 샐러드? 아 근데 그것도 귀찮아... 이러다가 결국 편의점 삼각김밥 하나 집어들고 자리 복귀했어요 😂 근데 그 삼각김밥도 계산하면서 '이게 맞나?' 싶고 ㅋㅋㅋ 뭘 먹어도 찜찜하고 뭘 먹어도 아쉬운 이 점심 고민 루틴... 매일 반복되는데 매일 해결이 안 돼요 진짜로ㅠ 여러분은 점심 메뉴 어떻게 정해요?? 저만 이러는 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냥 하소연하고 싶기도 해서 올려봤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