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급 들어왔는데 통장에 찍히자마자 카드값이 싹 쓸어가버렸어요ㅋㅋㅋㅋ 진짜 월급날이 아니라 카드사 납부일인 것 같은 느낌... 들어오면서 나가는 게 눈에 보일 지경이에요 😂
그래도 참고 참다가 저한테 작은 선물 하나 하려고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샀는데 그게 이번 달 유일한 자기보상인 거 실화냐고요 ㅋㅋㅋㅋ 스킨케어 쇼핑이라도 하고 싶었는데 잔액 보고 바로 앱 껐습니다 😇
다들 월급 관리 잘 하고 계신 건가요..? 아니면 저만 이래요? 매달 이러면서 다음 달엔 아껴야지 다짐하고 또 똑같이 반복하는 인생 살고 있는 1인입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