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피부과에서 브이라인 쪽 리프팅 시술을 처음으로 받고 왔어요. 오래 전부터 관심은 있었는데 무섭기도 하고 가격 생각하면 선뜻 못 했었는데, 이번에 용기 내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시술 전에 상담을 꽤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제 얼굴 형태 보면서 어느 라인에 얼마나 넣을지 이야기해주시더라고요. 실제 시술은 생각보다 금방 끝났는데, 뺨 쪽이랑 턱 주변이 약간 당기는 느낌이 있었어요. 많이 아프진 않았고 국소마취 덕분에 견딜 만했습니다.
시술 직후엔 살짝 붓고 좀 뻐근한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가라앉았어요. 효과는 아직 완전히 자리 잡히려면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셔서 몇 주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케어 주의사항도 알려주셨는데 일주일 정도는 심한 운동이나 사우나는 피하라고 하시더라고요.
혹시 비슷한 시술 받아보신 분들 계시면 회복 기간 어떠셨는지, 효과 언제부터 체감하셨는지 궁금해요! 저 말고도 고민하시는 분들한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해서 남겨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