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제 밤에 내일은 일찍 일어나서 스트레칭도 하고 물도 한 잔 마시고 여유롭게 출근해야지 했는데… 아침 되니까 알람 5번 끄고 결국 또 허겁지겁 나왔어요 ㅋㅋㅋㅋ 세수도 대충, 선크림도 급하게 바르고 나오면서 가방 지퍼도 못 닫은 채로 뛰었음 ㅠㅠ 매주 월요일마다 이 다짐 반복하는 게 이제 루틴이 된 것 같아서 웃기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저만 이런 거 아니죠? 밤에는 왜 그렇게 의욕이 넘치는 건지 진짜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