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급날이라서 아침부터 두근두근했는데요,,, 통장 찍히자마자 카드값이랑 보험이랑 적금 빠지고 나니까 순식간에 다시 가난해졌어요 ㅋㅋㅋㅋ 분명 돈이 들어온 건데 내 손에 머문 시간이 1초도 안 된 느낌 😂
그래도 소소하게 과일이나 사먹자~ 하고 마트 들렀다가 샤인머스캣 보고 멈칫했어요. 손이 갔다가 가격 보고 조용히 내려놨습니다,,, 오늘도 나는 어른이 됐어요 👏 대신 방울토마토 한 팩 사서 집에 왔는데 이게 더 맛있는 거 같기도 하고요 (자기합리화 중)
여러분은 월급날 제일 먼저 뭐 하세요?? 저만 월급 구경도 못 하고 다시 가난해지는 건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