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피로가 너무 심해서 피부도 칙칙해지고 얼굴에 생기가 없어진 것 같더라고요. 주변 언니가 동네 피부과에서 맞고 나서 얼굴이 훨씬 맑아보였다고 해서 저도 한번 고민 중인데, 뭔가 막상 알아보려니까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병원마다 가격 차이가 꽤 난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맞아보신 분들은 한 회에 얼마 정도였나요? 패키지로 끊으면 더 저렴한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처음부터 여러 회 끊는 게 부담스럽기도 하고... 일단 한두 번 먼저 맞아봐야 맞는지 알 것 같아서요.
그리고 솔직히 효과가 체감이 되긴 하는지도 궁금해요. 피곤함이 좀 풀리거나 피부톤이 밝아지는 게 느껴지셨나요? 아니면 그냥 맞는 동안 뭔가 쾌적한 느낌 정도였나요? 경험담 있으시면 부담없이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