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났는데 피부도 촉촉하고 머리도 잘 눕고 지하철도 딱 맞춰서 타고 심지어 점심 메뉴 고민 없이 바로 뭐 먹을지 정해짐ㅋㅋㅋ 이런 날 있지 않아요? 뭔가 흐름이 좋은 날. 별거 아닌데 괜히 기분이 업되는 거 있잖아요 ㅎㅎ 오늘은 왠지 뭐든 잘 될 것 같은 기분이라 그냥 올려봤어요. 이런 기분 유지하고 싶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한 잔 사들고 왔구요 ☕ 여러분은 오늘 기분 어때요? 나만 유독 오늘 살짝 들뜬 거임..? 🥹